2024-2학기 학과사무실 근로학생 선발합니다. 선발된 학생에게만 26일에 연락갑니다. 선발된 경우만 붙임4 숙지바랍니다.
- 근무기간: 9월 부터 12월까지(4개월)
- 지원방법: 8024173@pknu.ac.kr 로 8/20(화) 자정까지 메일 지원
[메일 제목: 2학기 대학행정인턴 지원 이름]
내용:
1) 월~금 오전9~오후6시 (12-13 점심시간 제외) 요일별로 근무가능 시간
(*1시간씩 짧은 근무 또는 가능시간이 적은 경우 선발안될 가능성이 큽니다)
2) 알바나 이전 근로 경험 등 포함하여 간단한 자기소개
ㄴ강의실 기자재(pc,프로젝터 등) 활용가능 여부, 컴퓨터 관련 활용능력(스캔,엑셀 등) 할 줄 아는 것들 써주세요
3) 붙임5 지원서 첨부(추천서 부분의 지도교수님 도장 요청하지 마시고, 상단만 작성해주세요)
구분 | 내용 |
운영 목적 | 학내의 각종 대학행정업무 등에 종사하게 함으로써 취업역량을 강화함을 목적 |
운영 기간 | (교육지원장학 통합부서) 2024. 9. ~ 2024. 12. (4개월) ※ 방학중 미운영 |
선발 자격 | 직전학기 평점평균 1.75이상, 학부 재학생 ※ 국가근로장학 및 교육지원장학 등 근로성 장학과 중복 불가 ※ 휴학, 졸업, 학사학위취득유예자(졸업유예자), 제적(자퇴) 불가 (초과학기자는 가능) |
근로 시급 | 9,860원 ※ 월 최대 지급액: 295,800원 |
최대 근로시간 | 1일 8시간, 주 15시간, 월 30시간 ※ 방학 중 주 30시간 가능 |
선발 방법 ※ [붙임3] 대학행정인턴 학사행정정보시스템 매뉴얼(담당자용) 참조 | (관리부서) ① 관리부서별 자체 세부운영계획(선발 기준 등) 수립 및 각 근로부서에 선발 안내 ※ 각 근로부서에서 자체 세부운영계획 수립 가능 (근로부서) ② 자체 세부운영계획의 선발 기준에 따라 근로부서에서 대학행정인턴 선발 ※ 선발 대상자는 [붙임5] 대학행정인턴 지원서를 근로부서에 제출 ③ 자체 세부운영계획 및 대학행정인턴 지원서를 학사행정정보시스템에 업로드 (학사정보-장학-대학행정인턴장학-대학행정인턴 배정) ④ 대학행정인턴 장학생 명단을 학사행정정보시스템에 업로드 및 자격심사 · 부서승인 처리 (학사정보-장학-대학행정인턴장학-대학행정인턴 선발) ※ 2024. 8. 26.(월)까지 ☞ 부서 승인 처리된 장학생들은 본부에서 자격 검토 후, 본부 승인 처리 ※ 본부 승인 처리된 학생만 출근부 입력 가능 |
교체자 발생 시 | (근로부서) 지원서 업로드 및 부서승인까지 처리 후 학생복지과 조유진 주무관에게 교체 전·후 장학생 학번, 성명 등 기입하여 업무 메일로 본부 승인 요청 |
장학금 지급 (출근부 관리) | ① (학생) 매월 말일까지 해당 월 출근부 입력 및 제출 (학사정보-장학-대학행정인턴장학-출근부 관리) ※ [붙임4] 대학행정인턴 학사행정정보시스템 매뉴얼(학생용) 안내 필요 ② (근로부서) 익월 2일까지 해당 월 출근부 확인 및 부서 승인 처리 (학사정보-장학-대학행정인턴장학-출근부 관리(근로부서)) ③ (본부) 본부에서 본부 승인 처리 후 장학금 지급 (익월 10일 전후) |
적극적으로 근로할 학생들의 지원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