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논문(예비/)심사 신청에 대한 안내입니다.

 

4, 5학기 차 및 기수료자인 선생님들은 부경포털시스템에 직접 입력 후

논문심사신청서를 출력하여 첨부서류와 함께

423일 수요일 17까지 학과 사무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학기차인 선생님은 예비발표 신청서만 작성하여 이메일로 제출하면 됩니다.

【부경포털시스템→학사행정정보시스템→

대학원학사→졸업→졸업논문관리→졸업논문신청】 4/17-18, 양일간만 신청 가능

첨부 및 제출 서류:

1. 학위청구논문 심사 신청서 1. (포털 출력)
2.
학위청구논문 요지서 1
.
3.
지도교수 추천서 1.

(지도교수님께 직접 사인 받아 오시거나 교수님께 전화

또는 이메일로 양해 구해 오시면 학과 사무실에서 도장 찍어 드리겠습니다)

4. 학위논문 연구 윤리 준수 서약서 1.
5.
무통장 입금증 또는 계좌이체확인서 1 (본인 명의 통장).

- 심 사 료 : 100,000

- 납부은행명 : 수협(부경대지점)

- 납부계좌번호 : 705-13-002471 부경대학교

예비 발표 및 본 발표 : 제출 기한 동일하며,

심사 신청서 제출 후에 논문 제목이 변경 되는 경우, 변경 신청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신청한 날짜 및 시간 변동 불가, 컴퓨터 및 프로젝터 사용 필요 시 사전 통지 요망)

연장자인 선생님은 심사용 학위청구논문만 전공사무실로 제출하고,

이번 학기에 발표를 못할 것 같은 선생님은 이메일로 알려주세요.

 

논문심사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논문심사 신청서 접수(4/17-18)를 한 후 논문 시간표 및 논문 심사위원이 정해집니다.

  • 논문발표 일정 및 논문 심사위원이 정해지면 발표 최소 1주일 전까지 심사위원 3분께 심사 받을 논문(발표 내용 자료)을 드립니다. (미리 읽어보기 위한 용도이므로 완벽한 제본이 아니어도 되며, 읽기 편하도록 스프링제본을 해서 드리면 됩니다.)

  • 5 12()~524() 사이에 1일 논문 공개 발표가 있습니다. (발표일은 교수님 스케줄 및 세미나실 사정에 따라 결정되며, 제본이 아닌 완성본을 한 분씩 직접 찾아 뵈어 제출)

  • 공개 발표때 논문 1차 심사가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논문 발표 후 논문 통과/미통과 결과보고서를 제출하는데

  • 발표 후 논문심사 완료일인 524()까지 논문 2, 3차 심사가 이루어 집니다. 2,3차 심사는 심사위원 분들하고 선생님 스케줄 맞추어 정하시면 됩니다.

  • 심사 결과보고서 제출(6월말 예정)한 후 77()~25()에 논문 완성본 (제본한 것)을 제출하시면 논문심사 관련하여 모든 일정이 끝나게 됩니다.

 

위 일정은 전체 학사일정에 따라 이루어지는 것으로 학교 홈페이지(www.pknu.ac.kr)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기간 지켜 주시고, 논문표지 규격 관련해서는 첨부파일 확인하시고, 인문사회동 1109호 대학원 정독실에 졸업한 교육/일반대학원 선생님들 논문이 비치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논문 예비 발표 및 본 발표는 2014. 5. 12() ~ 24()이며,

발표하는 선생님들의 인원수를 정확히 파악한 후, 교수님들의 스케줄과 조정하여 정하게 되므로

선생님들께서 교수님들의 일정에 맞춰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타사항

725일까지 논문 완성본(소프트 커버)을 총 7부 제출하여야 합니다.

지도교수님 및 심사위원 교수님들께 각 1부씩( 3) 드리고,

학과에 제출하는 것은 교육대학원과 도서관으로 각각 송부되므로

다시 돌려받으실 수 없으니 개인적으로 사용할 분은 미리 수량을 넉넉하게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725일까지 논문제출확인증 및 저작권동의서도 제출하여야 하는데

이는 학교 도서관에 논문 파일을 업로드 하시면(http://libweb.pknu.ac.kr/dlsearch/TGUI/Theme/PKNU/index.asp) 도서관에서 검토 후에 승인을 하는 과정입니다.

승인이 완료되어야 논문제출 확인증이 나오므로

당일(25)이 아닌 724일 까지 마무리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승인 거부에 따른 수정 시간이 필요)

 

 

궁금하신 사항은, 이메일 및 전화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20학년도 영어영문학부 학부과정 교육과정(첨부파일 확인바람) 조교선생님 2020.02.03 879
공지 2019학년도 부경대학교 모의어학시험 운영계획(신청방법은 첨부파일) 조교선생님 2019.03.07 2662
공지 취 창업 학생 성적부여 안내사항 (첨부파일참고) 조교선생님 2019.02.22 1196
공지 수강신청 학점이월제도 조교선생님 2017.09.13 3272
공지 2017년 교양교육과정 변경에 따른 교과목안내(재수강 과목 안내) 조교선생님 2017.07.10 2744
공지 [학부] 수강신청시 유의사항: 꼭 읽어주세요!!! 조교선생님 2017.07.10 4610
공지 학생 개인정보 변경방법(부경대학교 포털시스템) 조교선생님 2017.03.30 22309
공지 영어영문학부 지도교수 확인 안내 조교선생님 2017.03.08 3162
공지 [중요!] 영어영문학부 졸업요건(복수전공자도 참고하세요) 조교선생님 2017.01.31 6662
공지 [첨부파일2번:결석계 출력 및 작성] 출석인정 요청서식(결석계 서류 제출필요!/진료확인서도 가능!!!) 조교선생님 2016.10.21 4602
공지 「교과목 성적 자율삭제 운영지침」개정 알림 조교선생님 2016.01.06 2721
공지 영어영문학과 성적우수장학생 선정기준 조교선생님 2014.03.03 6380
788 <중요>2013학년도 이후 영어영문학과 교육과정 file 조교선생님 2013.01.04 37578
787 학생 개인정보 변경방법(부경대학교 포털시스템) file 조교선생님 2017.03.30 22309
786 영어영문학과 교수님 연구실 연락처 및 이메일 주소 조교선생님 2012.08.28 19007
785 (2013년 개정)일반대학원 교육과정안내- 석사(영어학,영문학) 박사(영어학,영문학,영어교육) 조교선생님 2012.10.22 16806
784 영어 교수법을 배우고자 하시는 분들! 영어교수법 2013.04.30 16560
783 2013-1 부경국제교육박람회 개최안내 file 조교선생님 2013.03.07 15272
782 영어영문학과 강의초빙교수님(외국인) 연락처 조교선생님 2012.08.28 15091
781 2013학번 신입생 수강신청관련사항 안내 file 조교선생님 2013.02.12 15059
780 <2013-1 신입생> 적성 탐색 검사 결과 배부 안내 file 조교선생님 2013.03.06 14948
779 2013-1학기 재(복)학생 추가 1차 현금등록 안내 조교선생님 2013.03.05 14812
778 2013 신입생을 위한 학사안내 file 조교선생님 2013.02.20 14174
777 알림1_3월 4일(월) 조교선생님 2013.02.28 12779
776 2012 교육대학원 모집요강 file 담당자 2011.10.24 12205
775 2013학년도 1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 안내 조교선생님 2013.02.27 12030
774 2012 고교-대학 연계 학점인정 프로그램 학점 인정 신청서 제출 조교선생님 2013.02.27 11525
773 부산외국어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 입시설명회 안내 부산외국어대학교 2013.09.25 11408
772 취업 중심의 인터넷 온라인 영어 말하기 프로그램 무료 수강생 모집 안내 file 조교선생님 2013.10.25 10798
771 Study Group 지원 안내 조교선생님 2013.12.04 10071
770 <긴급> 2013 해외인턴십(미국, 캐나다)신청자 모집 file 조교선생님 2013.12.04 9444
769 2013 영문인의 밤 행사 알림 조교선생님 2013.10.21 9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