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1. 등록금 수납 일정(세부사항은 http://ehaksa.pknu.ac.kr/uni/enro/index.do 참고)
○ 대학원(특수 ․ 전문 대학원 포함) 신입생 납부기간: 2018. 8. 1.(수) 09:00 ~ 8. 3.(금) 16:00
=> 대학원(특수 ․ 전문 대학원 포함) 신입생 고지서 출력기간: 2018. 7. 31.(화) 13:00 ~ 8. 3.(금) 16:00
=> 외국인의 경우 재무과에서 국제교류부로 고지서 직접 배부
○ 외국인(학부및대학원) 신(편)입생, 국제수산과학협동 과정생(KOICA), 정부초청장학생 등 납부기간:
: 2018. 8. 13.(월) 09:00 ~ 8. 30.(목) 16:00
=> 고지서는 재무과에서 일괄 발급하여 관련부서에 배부 후 대상자에게 전달
○ 대학원 편입생, 대학원 연구생, 학석사연계과정생 납부기간
: 2018. 8. 22.(수) 09:00 ~ 8. 24.(금) 16:00
=> 고지서는 재무과에서 일괄 발급하여 관련 부서에 배부 후 대상자에게 전달
○ 재(복)학생, 재입학생 납부기간: 2018. 8. 22.(수) 09:00 ~ 8. 24.(금) 16:00
(분할납부 1회차분 납부 기간도 동일하며, 휴학생 및 외국인 재(복)학생 납부기간도 동일함)
=> 재(복)학생, 재입학생 고지서 출력기간: 2018. 8. 20.(월) 13:00 ~ 8. 24.(금) 16:00
○ 수업연한경과 차등감면자(졸업유보자 포함) 납부기간: 2018. 8. 27.(월) 09:00 ~ 8. 28.(화) 16:00
=> 고지서 출력기간: 2018. 8. 24.(금) 13:00 ~ 8. 28.(화) 16:00
2. 재(복)학생 분할납부 신청(부경포털(portal.pknu.ac.kr) -> 로그인 -> 학사행정정보시스템->등록)
가. 대상자: 당해 학기 분할납부 신청을 원하는 재(복)학생
※ 분할납부 신청 제외자: 당해 학기 신(편)입생, 재입학생, 수업연한경과 차등감면자(단, 학부는 10학점 이상, 대학원은 4학점 이상 신청하는 경우 재무과(051-629-5142)로 연락 후 신청 가능), 신용카드 납부예정자
나. 분할납부 신청기간: 2018. 8. 14.(화) 09:00 ~ 8. 16.(목) 18:00
※ 분할 납부 신청가능 횟수: 최대 4회까지 가능(신청자가 2~4회 까지 선택 가능)
다. 유의사항
- 1회차 분할납부 등록금 미납부시 분할납부 취소될 수 있음
- 분할납부 신청 후 회차별 납부금액이 100,000원 미만인 경우에는 학자금 대출 신청 불가
- 미래융합대학 소속 학생의 경우 최종 수강신청 결과에 따라 분할납부 2~3회차 기간에 회차별 납부금액 조정 예정
- 분할납부로 등록금 일부를 납부하더라도 정해진 분할납부 수납기간 내에 완납하지 않은 학생은 미등록 제적 처리됨(기 납부된 등록금은 학적변동에 따른 등록금 반환기준에 따라 처리)
- 분할납부 신청 후 일부회차만 납부 후 휴학 또는 자퇴를 할 경우에는 잔여 회차 등록금을 모두 납부하여야 함(자퇴자의 경우 미납부금을 전액 납부한 후 학적변동에 따른 등록금 반환기준에 따라 환불 처리)
라. 분할납부 수납기간
- 분납 1차 ▷ 2018. 8. 22.(수) 09:00 ~ 8. 24.(금) 16:00
- 분납 2차 ▷ 2018. 9. 17.(월) 09:00 ~ 9. 19.(수) 16:00
- 분납 3차 ▷ 2018. 10. 17.(수) 09:00 ~ 10. 19.(금) 16:00,
- 분납 4차 ▷ 2018. 11. 14.(수) 09:00 ~ 11. 16.(금) 16:00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에서 확인 가능
※ 기타 등록금 문의: 재무과 051)629-5142
※ 학자금 대출 및 기타 장학금 문의: 학생복지과 051)629-5059~5061
※ 기숙사 관련 문의전화 051)629-6731~2(대연), 5266~7(용당)